글로벌 걸스인텍, 미국 아리조나 피닉스에서 ‘카탈리스트 컨퍼런스’ 개최
4월 5, 2016

g

테크 분야의 영향력 있는 여성들의 교육 및 네트워킹을 지원하고 장려하고 있는 국제 비영리 단체 걸스인텍이 자체 글로벌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큰 규모의 행사인 '카탈리스트 컨퍼런스(Catalyst Conference)'를 개최한다. 올해 4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2016년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미국 아리조나 피닉스에서 진행된다.

걸스인텍의 창업자이자 CEO인 아드리아나 개스코인(Adriana Gascoigne)은 "카탈리스트 컨퍼런스는 직장에서의 성 다양성과 테크분야 종사 여성들에 관련한 지원 등의 이슈에 대해 솔직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IBM, 시스코, 세일즈포스, 페이팔, 샤를로트 뤼스, 오토데스크 출신 등 약 40명이 넘는 연사가 창업, 경영, 홍보, 마케팅, 채용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미국 스타트업의 여성 CEO 및 관련 종사자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걸스인텍 글로벌 멤버들이 함께 네트워킹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다양한 사업아이템을 소개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며, 글로벌 네트워킹을 통해 새로운 모델을 형성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걸스인텍 코리아 김민경 지부장은 “작년 행사에 참여했는데 미국 스타트업의 임원진들과 자유롭게 네트워킹을 형성할 수 있었으며 가장 트렌디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알 수 있었다. 이는 현재 준비하고 있는 스타트업 관련 사업에도 큰 영향을 주게 되었다. 올해 행사에서도 영향력 있는 여성 대표들과의 만남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걸스인텍은 본 행사에 함께 참여할 여성들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걸스인텍 서울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