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 VOD 서비스 ‘왓챠플레이’ 사전등록 일주일 만에 2만 명 돌파
1월 22, 2016

100

개인화 영화 추천 서비스 '왓챠'를 운영 중인 프로그램스는 월정액 무제한 VOD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플레이'의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가 일주일 만에 2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왓챠플레이는 월 4,900원에 영화와 드라마를 무제한 스트리밍 감상 가능한 서비스로, 액티브엑스 설치와 같은 번거로운 절차 없이 윈도우와 맥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그간 왓챠에서 모은 2억 3천만 개의 별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개인화 추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왓챠플레이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출시 알림과 함께 첫 달을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발송된다. 또한 이벤트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왓챠플레이를 최고의 환경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돕는 경품을 증정한다.

박태훈 대표는 “한국 사용자들의 입맛에 맞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해외 영화, 미국드라마뿐만 아니라 CJ E&M, 쇼박스 등을 포함한 국내 콘텐츠 라인업 또한 탄탄하게 구성했다”고 포부를 밝혔다.

왓챠플레이는 1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사전등록은 지난 15일 금요일부터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