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테크 ‘이벤터스’, 싱가포르에서 ‘SG-KR 마이스 투어리즘 네트워킹 디너’ 개최…싱가포르 시장 본격 진출
2023년 11월 03일

이벤트 테크 스타트업 이벤터스(대표 안영학)가 지난 10월 31일 싱가포르에서 SG-KR MICE Tourism Networking Dinner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이벤터스가 개최한 행사로 싱가포르 DuoTower Spectrum에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싱가포르 MICE 협회인 SACEOS 등 싱가포르 현지에서 MICE/관광 산업에 종사하는 관계자 40명이 참석하였다.

이벤터스는 싱가포르 현지에서 MICE/관광 업계 종사자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관계를 형성하고, 이벤터스의 서비스를 체험하게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하였다. 본 행사는 이벤터스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행사 참가자 모집부터 현장에서의 QR체크인과 명찰 출력, 서바이벌 퀴즈, 경품추첨 이벤트까지 원활하게 진행이 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LIT STRATEGY의 Royston은 이벤터스의 퀴즈, 경품 추첨 기능이 인상 깊었고, UX도 좋아서 매끄럽게 참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발판 삼아 싱가포르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며, 11월에는 싱가포르 현지 기업의 행사에 이벤터스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벤터스는 이번 행사로 성공적인 글로벌 데뷔를 하였고, 싱가포르에서 이벤터스 서비스를 운영해 줄 현지 파트너도 구해서 MOU를 체결하였다.

이벤터스 안영학 대표는 “아시아에서 가장 많은 글로벌 비즈니스 이벤트가 열리는 나라가 싱가포르이기 때문에, 한국보다 72배가 큰 아시아 시장으로 확장하기 위해서 첫번째 진출 국가로 싱가포르를 선택했다. 글로벌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싱가포르 진출뿐 아니라 국내에서 열리는 글로벌 행사에도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터스는 행사 참가자 모집부터 홍보, 행사 운영, 사후관리까지 IT로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이벤트 테크 플랫폼을 제공하여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통해 행사의 ROI를 높여주고 있다. 정부 부처 및 지자체, 국내외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이벤터스를 통해 지난 1년간 1만 4천 개 이상의 행사를 개최하였고, 이벤터스를 통해 49만 명 이상이 행사에 참가하였다.

보도자료 제공: 이벤터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