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선정산 서비스 출시
2023년 04월 26일

올라핀테크 올라,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 선정산 서비스 출시

초간편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를 제공하는 올라핀테크에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 선정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무신사는 온라인 패션 종합 몰로 적자를 기록 중인 패션, 명품 플랫폼들 사이에서 굳건하게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해 무신사의 매출액은 6,451억 원으로 전년 대비 60.3%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539억 원을 기록했다.

무신사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구매 확정 건 기준으로 익월 10일에 정산되어 정산주기는 최대 40일이 걸릴 수 있다. 또 글로벌 판매자들의 정산주기는 배송 기간까지 포함되어 더 길어질 수 있다. 이번 무신사 선정산 출시는 사업 자금이 플랫폼에 묶여 어려움을 겪는 판매자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올라는 이번에 출시한 무신사와 더불어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위메프 등 국내 선정산 제공 업체들 중 가장 많은 쇼핑몰 선정산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핀테크 기술을 활용, 대출이 아닌 매출 채권 양도 방식으로 신청 유저의 신용과 영향이 없는 점, 선정산금 조회부터 신청, 지급 받는 데까지 당일에 해결할 수 있는 점 등으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으며 선정산 시장의 플레이메이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4월 선정산 누적 지급액 1조 원을 돌파하여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내용은 올라핀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 제공 : 올라핀테크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