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강원 스타트업 투자유치 지원을 위한 피칭데이 개최
2023년 04월 07일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지역스타트업과 수도권 투자자 연결 창구 정기 운영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기대, 이하 강원혁신센터)가 강원도 스타트업의 투자 촉진을 위해 4월 7일 팁스타운(서울 역삼)에서 정기 IR 프로그램 1회 피칭데이를 개최했다.

강원혁신센터의 정기 IR은 강원도 내 스타트업의 투자유치를 지원하는 비공개 피칭 프로그램으로, 이번 1회 차에는 6개 도내 스타트업과 3개 투자사가 참여했다.

이번 IR 프로그램에 참여한 6팀은 △해시퍼플(글로벌 K팝 팬덤기반의 옥외광고 플랫폼) △워크앤스테이(리모트워크/코워킹 스페이스) △닥터케이헬스케어(스마트폰 기반 개인맞춤형 디지털 핼스케어 플랫폼) △낭만농객(하이엔드 별장 조각투자 플랫폼) △페스티벌온(AI 기술이 적용된 안전관리 위치기반 글로벌 페스티벌 커뮤니티) △주신글로벌테크(폐플라스틱 자원순환을 위한 토탈 솔루션 제공)이다.

피칭 심사에는 △리벤처스(이승현 팀장) △블루포인트파트너스(한정봉 수석심사역) △스마트스터디벤처스(최상순 책임심사역) 3개사 3명의 투자심사역이 참여하여 기업들의 투자유치 가능성을 점검하였다.

강원혁신센터 이기대 센터장은 “정기 IR 프로그램은 강원도 내 스타트업이 수도권 투자자(VC)를 만날 수 있는 좋은 창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혁신센터는 해당 프로그램을 올해 11월까지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원혁신센터 홈페이지(https://ccei.creativekorea.or.kr/gangwon)에서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제공 :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