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액셀러러에터 ‘프라이머 11기 데모데이’ 성료
2017년 07월 03일

국내 대표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프라이머(Primer)'의 11기 데모데이가 6월 30일 역삼동 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데모데이에서는 프라이머 11기 배치에 참여한 15개 스타트업의 발표와 부스 전시가 있었다. 뿐만 아니라 키노트 연사로 윤민창의투자재단을 설립한 메가스터디그룹 손주은 회장이 초대되었으며, 프라이머 권도균 대표는 이번에 새로 파트너로 합류한 김상헌 네이버 전 대표와 사무엘 황, 엔피에쿼티파트너스(NP Equity Partners) 대표를 소개 했다.

아래는 프라이머 11기 데모데이에 참가한 15개 스타트업들이다.

집토스 https://ziptoss.com 수수료 없는 부동산 거래 앱-자취방을 찾는 청년들을 위한 복비 없는 부동산. 관악구와 성동구 두 곳의 부동산 중개법인 직영점을 운영하면서 중개수수료 없이 계약서까지 안전하게 작성해 준다. 온라인에서는 살아본 사람의 거주 후기까지 공유하며 투명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미새하우스 http://misaehouse.com 미개봉 새 상품 커머스-선물 또는 이벤트 등으로 발생한 미개봉 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함으로써 기존에 없었던 최저가 시장을 새롭게 만들어 시장에 파괴적 혁신을 이루며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커머스 기업이다. 올해 1월 서비스 출시 후 4개월 만에 매출 2억 원을 달성했다.

HBSmith https://hbsmith.io/ API 개발팀을 위한 REST Client 서비스-기존 경쟁 제품들과 달리 100% 클라우드 기반 SaaS이며, API 개발팀원 간의 협업 기능과 원격지 테스트 기능을 제공한다. 8월 출시를 목표로 현재 선주문을 받고 있으며, 지난 3주 동안 선주문 180건을 기록했다.

카바조 http://www.carvazo.com 정비사 동행 중고차 구매-차를 잘 모르는 사용자가 중고차를 구매하거나 신차를 인수할 때,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정비사가 동행해주는 정비사 연결 플랫폼. 중고차 시장의 비대칭성을 해결하고 나아가 점검한 차량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량관리 및 애프터 마켓까지 시장을 넓히고 있다.

위클리셔츠 http://www.weeklyshirts.co.kr 남성 셔츠 정기배송 서비스-남성셔츠 구매, 세탁, 다림질까지 마친 상태로 정기 배송해주는 서비스. 월 4만9천원에서 9만9천만원만 내년 일주일에 3~5벌 셔츠를 다려서 집 앞까지 배달해준다. 5개월간 92%의 재구매율을 보여주며 성장하고 있다.

하플리 https://happly.co.kr  K-style curation shop-하플리는 한복을 모티브로 한 의류/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직접 생산한 컨텐츠로 코디네이션을 제안하는 큐레이션 커머스다. 현재 15개 입점사와 함께 하고 있으며, 마리몬드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는 "HAPPLY X" 라인 제품을 출시 중이다. "색다른 스타일을 원하는" 2030 여성팬들의 큰 지지를 얻고 있으며, 현재 을지로에서 국내외 고객들이 방문 가능한 쇼룸을 운영중이다.

패션을부탁해 http://www.pleasefashion.co.kr 사진으로 옷을 찾아주는 챗봇-패션을부탁해는 페이스북 메신져 챗봇을 통해 사진을 보내면 옷을 찾아주는 챗봇 서비스이다. 찾고자 하는 사진 속에는 고객의 강력한 취향이 담겨있기 때문에 이를 학습 후 개인화된 의류 추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발품 팔아야만 했던 기존의 쇼핑방식을 혁신하여 새로운 방식의 쇼핑 채널이 되는 것이 비전이다. 서비스출시  5개월 만에 1000% 이상 성장을 달성했다.

꾸뽄 http://www.ccouppon.com/ 개인 간 기프티콘 거래 앱-꾸뽄은 영화 티켓, 외식권 등 사용 가능한 쿠폰에 대해서 시중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는 장터이다. 서비스 출시 후 매주 50%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1위 상품권 거래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홈디 http://www.homed.co.kr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온라인 홈-스타일링-홈디는 경력 3년 이상 홈-스타일링 디자이너에게 온라인 컨설팅을 받는 서비스이다. 디자이너가 스타일링 디자인 2개, 예산과 컨셉 맞는 제품 추천, 배치도를 평수 상관 없이 방 1개 199,000원에 제안한다.

Spotlight https://goo.gl/nTU2LJ K-pop Lip Sync App-Kpop 팬들이 립싱크를 통해 자신만의 Kpop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는 앱. 재미교포들로 구성된 미국법인이며 미국시장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다.

플링크 http://pplink.net/ 서버리스 다기능성 협업 어플리케이션-스카이프보다 간편하게 연결되고, 동시에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탑재된 협업 솔루션. 현재 중고등생을 위한 화상과외 서비스 ‘수파자’를 운영 중이며, 최근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서버 없이도 다자간 빠른 데이터 동기화가 가능하도록 개발 중이다.

매쓰플랫 http://www.mathflat.com 스마트 수학교육 앱-맞춤 학습지/자체교재/보고서 제작, 오답관리 등 수학 교육과 학원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태블릿 PC 기반의 스마트 수학 교육 앱이다. 사업 시작 10개월 만에 이용자들의 호평 속에 현재 전국 300여 개의 수학 학원에서 매쓰플랫을 사용중이다.

모두의캠퍼스 http://moducampus.com/ 대학강의 정보공유 플랫폼-모두의캠퍼스는 대학생들의 수강신청 기간에는 강의평가를 공유하며 학생들이 좋은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하고, 학기 중과 시험 기간에는 학생들이 공부할 때 필요한 학습자료를 공유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대학생들의 생활에 꼭 필요한 온라인 서비스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픽아트 https://pickart.co.kr 캔버스 프린트화 렌탈 서비스-그림 렌탈 서비스가 커지고 있으나 생화 그림의 렌탈보다 저렴한 복제프린트화를 렌탈하는 시장이 훨씬 크다고 믿고 이 시장을 공략하는 서비스이다.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4월부터 6월까지 5배 성장을 달성했으며 매출의 약 70%가 기업고객으로부터 발생하였다.

비주얼 http://www.bejewel.co.kr/ 주얼리 견적비교 O2O 서비스-주얼리를 구입하거나 주문 제작하려는 사용자가 견적을 신청하면 입점 업체가 적합한 신청 건에 대해 견적가를 제안하는 플랫폼이다. 향후 결제시스템 도입, 웨딩관련 시장으로 서비스 확장, 업체 정보와 제품별 가격 정량화 정보 등 소비자 대상 콘텐츠를 확대할 계획이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