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배달 서비스 ‘원모먼트’ 공식 런칭
2015년 06월 18일

원모먼트_제품컷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원모먼트가 공식 런칭했다.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는 일종의 정기배달 서비스로 소비자가 선택한 기간 동안 매주 혹은 격주 꽃다발을 배송한다.

일반 가정이나 사무실, 카페, 레스토랑 등 꽃이 필요한 일상에서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지 않아도 계절감에 맞는 꽃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플라워 서브스크립션의 경우 배송도 중요하다. 특히나 꽃은 일반 공산품과 비교 했을 때 배송 중 파손될 가능성이 더욱 높다. 이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여러 번의 테스트를 통해 적합한 포장법을 찾아냈다.

원 모먼트의 임규형 대표는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업체가 증가하면서 제품 구성이나 배송 등에 대한 불만이 증가 하고 있다”며 “원모먼트는 타사 대비 뛰어난 구성과 안전한 배송을 통해 받아보는 분들에게 꽃을 받는 특별한 순간을 함께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원 모먼트는 런칭을 기념해 신규회원 3000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서비스를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1 Comment
Most Voted
Newest Oldes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WWJD
WWJD
1 year ago

모델과 실테가 많이 다릅니다. 핑쿠블럼을 주문했는데 그림과 달리 레드가 끼워 있고 그것 보다 더 큰 문제는 꽃을 엉성하게 만들어 보냅니다.
더 큰 문제는 고객 불평을 메일을 보내도 답장도 없으며 지들한테 불리한 리뷰는 다 지워버립니다, 사업을 하기전에 인간 교육이 필요한 기업입니다.

1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