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beLAUNCH 2013” 골드 스폰서로 등록 &뷰티박스 제공!
2012년 12월 10일

대한민국 1위 뷰티박스 미미박스(memebox)“beLAUNCH 2013”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 ‘미미박스(memebox)’는 대한민국 최대 테크/스타트업컨퍼런스 “beLAUNCH 2013”의 골드 스폰서로“beLAUNCH”티켓 선착순 구매에 한정해 1,000분께 20,000원 상당의 ‘미미박스(memebox)’의 뷰티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스타트업들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목적으로 모두가 성공하는 가치의 컨퍼런스로 시작한 “beLAUNCH”는 많은 분들의 공감과 응원에 힘입어 현재 국내 최대의 스타트업 및 테크컨퍼런스로 자리매김 했다. 내년 5월에 진행될 “beLAUNCH 2013”은 더욱 세심한 구성과 기획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폭넓은 성공의 기회를 전하고자 한다. 스타트업 부스와 배틀, 개발 대회 Hackathon, 국내외 스타트업계 최고의 멘토들의 강연과 멘토링 등 참여자 모두에게 짧은 컨퍼런스시간동안 효과적인 최상의 비즈니스 전략 구상 및 실행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beLAUNCH 2013”은 국내 스타트업들 뿐 아니라 국내외 유명 투자자, 개발자, 미디어, 대기업 관계자 등의 다양한 스타트업 및 테크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다양한 인터랙션 기회와 홍보 및 마케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 모두가 서로의 가치와 비전을 공감하고 서로의 성공을 응원하는 단순 컨퍼런스를 넘어선 스타트업의 협력과 화합의 장으로 나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공식 후원사로 나선 ‘미미박스(memebox)’ 역시 스타트업이라는 점에서 스타트업이 또 다른 스타트업을 돕는 큰 가치를 보여줬다. (‘미미박스(memebox)’는 최신 뷰티트렌드를 누구보다 발빠르게 연구하고 분석하여 뷰티 제품들을 하나의 구성으로 판매하는 뷰티 브랜드 스타트업이다. 월 별로 다른 구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baby box’, ‘women box’, ‘men box’ 등 고객 맞춤형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대한민국 최대의 스타트업/테크 축제가 될 “beLAUNCH 2013”의 공식 스폰서는 국내외 2500명 이상의 잠재적 고객 확보는 물론 미국, 중국, 인도, 싱가포르, 유럽, 아프리카 등 전 세계 글로벌 미디어를 통한 효과적 글로벌 마케팅 기회를 보장받게 될 것이다. 이외에도 새로운 수익모델과 신사업 발굴을 위한 최고의 아이디어 시장 및 창업가들의 창의적 사고를 통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전략 등을 “beLAUNCH 2013”이 제공할 것이다. 스폰서십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info@besuccess.com으로 문의 가능하다.

행사는 2013년 5월 1~2일 양일간 코엑스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티켓은 온오프믹스에서 예매 기간별 가격 차등 지불방식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성공의 가치를 모두와 나누는 오롯한 스타트업 축제 “beLAUNCH 2013”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beLAUNCH 12월 티켓 특판 바로가기 : http://onoffmix.com/event/10748
▷beLAUNCH 후원 문의 : info@besuccess.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