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3대 스타트업 미디어 창업자 군단, beLAUNCH 2013 스피커 참여 확정
2013년 02월 25일

<< 왼쪽부터 'TechinAsia' Willis Wee, 'SGE' Gwendolyn Regina T, 'TechNode' Gang Lu >>

오는 5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타트업, 테크 컨퍼런스 ‘Revolution beLAUNCH 2013’에 아시아 최대 스타트업 및 테크 미디어 창업자들과 최고경영자들이 스피커로 참여한다.

‘혁신의 씨앗을 심어라, Revolution’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beLAUNCH 2013은 시대의 패러다임을 이끌어 갈 수 있는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발굴해 성장시키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그의 일환으로 이번 beLAUNCH에는 스타트업의 글로벌 고객유치와 투자유치, 마케팅 및 PR 등의 성공 방향성을 올바르게 제시하기 위한 최고의 글로벌 인사들과의 대담 및 스피커 세션이 마련됐다.

글로벌 스타트업 및 IT 트렌드를 정확히 전달하고 그의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이번 스피커 세션에는 아시아 최대 스타트업/테크 글로벌 미디어 3사, ‘TechinAsia’의 Willis Wee, ‘SGE’의 Gwendolyn Regina T, ‘TechNode’의 Gang Lu가 스피커로 참석할 예정이다.

‘TechinAsia’는 명부상실 아시아 최대의 스타트업 미디어로 Willis Wee가 대학시절 시작한 소셜 미디어에서 출발했다. 그가 대학시절 스타트업 뉴스와 아시아 트렌드를 전하기 위해 시작했던 1인 미디어가 2011년 3월 ‘East Venture’의 투자를 받으면서 본격적인 사업체로 성장한 것이다. 아직 앳된 얼굴의 그는 이제 더 이상 싱가포르의 한 대학생이 아닌 스타트업과 테크, 미디어계에 방대한 지식과 네트워크를 가진 최대 미디어의 최고경영자(CEO)로 성장했다.

‘TechinAsia’는 지난달 투자유치에 성공했으며 오는 4월 싱가포르 바이오폴리스(biopolis)에서 아시아 스타트업 컨퍼런스 ‘스타트업 아시아 싱가포르 2013(Startup Asia Singapore 2013)’를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

Gwen은 동남아시아 스타트업 및 기업가 정신에 관한 최대 온라인 미디어사 ‘SGE’의 공동창업자로 스타트업 생태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특히 싱가폴 스타트업계의 선순화와 글로벌화를 위해 정부, 기업, 스타트업 커뮤니티 등 밀접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SGE’는 스패닝, 웹, 기술, 도매, 요식업, 사회적인 기업가정신 등 스타트업 및 기업에 관련된 모든 소식을 독자들에게 발 빠르게 전하고 있다. 미디어를 통해 기업가들에게 잠재 고객과 글로벌 투자자를 위한 마케팅과 PR의 기회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매월 기업가와 투자자의 오프라인 네트워킹 파티를 주최하는 등 활발한 산업 생태계의 활성화 위해 노력중이다.

Gang Lu는 중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테크미디어 ‘TechNode’의 창업자이자 편집장으로서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테크 트렌드를 한 발 먼저 독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직접 현장을 취재하고 사람들과 만나서 인터뷰하는 그는 열정의 아이콘이다.

그의 이러한 노력은 ‘TechNode’의 진보적 성장에서 드러난다.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의 스타트업 기업가, 벤처투자자, 대기업 관련 인사들은 산업 전반에 걸친 대부분의 트렌드를 ‘TechNode’에서 얻고 있다. ‘TechNode’는 소셜미디어, 모바일, e-commerce 그리고 LBS와 같은 새로운 트렌드에 초점을 맞춰 통찰력 있는 소식과 콘텐츠를 기업가들과 투자자들을 위해 활발히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 스타트업, 테크 산업의 트렌드의 중추에 있는 그들의 방문으로 이번 beLAUNCH 2013은 미래의 ‘Revolution’ 한 발 더 다가갈 전망이다.

한편 이외에도 beLAUNCH 2013은 지상최대의 스타트업 쇼케이스 ‘스타트업 배틀’, 성공 가능성의 전시장 ‘스타트업 부스’, 48시간의 치열한 개발전쟁 ‘해커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혁신적인 기획 중에 있다는 후문으로 현재 참가자들과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beLAUNCH 2013 바로가기 : http://belaunch.com/
▷ beLAUNCH 2013 티켓 구매 바로가기 : http://onoffmix.com/event/10748

 

관련 기사 바로가기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