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피프틴파트너스, 2023 소셜벤처 육성사업 ‘Impact your Life’ 프로그램 스타트업 모집
2023년 05월 12일

엔피프틴파트너스, 2023 소셜벤처 육성사업
Impact your Life 프로그램 스타트업 모집

엔피프틴파트너스(이하 N15파트너스)는 기술보증기금과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에서 주관하는 ‘2023 소셜벤처 육성사업 수도권 활성화 및 지역 특화 지원프로그램’의 운영사로 선정되었으며, 하드웨어 제품을 토대로 소셜벤처로 나아갈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 소셜벤처 육성사업 Impact your Life 프로그램’은 하드웨어의 고도화, 시제품 제작을 통해 사회적 문제를 개선하거나 해결할 의지가 있는 창업 기업을 발굴하여 소셜벤처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N15파트너스 측에서는 “최근 ESG, 임팩트를 주제로 펀드 조성이 많이 이뤄지고 있으며, 소셜벤처 인증이 기업의 사회적 기여는 물론 신규 투자유치 등 장기적인 기업 성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모집 기간은 5월 25일 16시까지이며 N15파트너스 홈페이지 내 팝업 배너 또는 하단에 기재된 링크로 지원 접수가 가능하다.

선발된 창업 기업을 대상으로 세션 별 하드웨어 특화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하드웨어를 가진 창업 기업부터 시제품이 필요한 창업 기업까지 폭넓게 컨설팅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기업 진단, IR덱 고도화, 소셜벤처링, 공통 교육 프로세스가 운영된다.

또한 제주 지역 연계 프로그램(데모데이, 네트워킹 등)을 지원하며 기술보증기금의 소셜벤처 판별 취득을 위한 프로세스를 적용할 것이며 N15파트너스에서 운영하는 지원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후속 지원과 투자유치가 연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 엔피프틴파트너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