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마켓플레이스, 금융상품 비교 추천 플랫폼 ‘모픽’ 출시
2016년 03월 21일

옐로금융그룹의 중간지주회사인 옐로마켓플레이스가 통합 금융상품 비교 플랫폼 ‘모픽’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금융지식이 없어도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금융상품 마켓플레이스’를 실현하기 위해 출시된 ‘모픽’은 일반 사용자가 쉽고 편하게 금융상품을 비교, 가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금융상품 비교 추천 플랫폼이다.

mopicfeatured
저축, 대출, 보험, 카드, P2P, 환율 등 금융 카테고리 전 상품의 실거래 가격이 투명하게 제공되며, 전문적인 지식이 부족한 소비자들도 쉽게 상품을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모픽은 ‘비교 검색’ 기능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사용자가 현재 가입한 예금 상품의 가입기간과 예치금 등을 입력하면 이자 수익이 더 높은 상품을 자동 추천해 준다.

옐로마켓플레이스 이찬기 대표는 “금융상품의 단순비교 기능부터 구현했지만 ‘맞춤보험’, ‘맞춤대출’ 등 진정한 마켓 플레이스로서의 서비스도 순차적으로준비 중”이라며 “올해는 모바일 서비스 런칭 및 서비스 고도화, 그리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며, 좀더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인지도 제고 및 저변 확대를 위해 금융기관과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