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교육 안내] 스마트콘텐츠 비즈니스 창업가를 위한 Mini MBA
2012년 11월 23일

<<스마트 콘텐츠 비즈니스 창업가를 위한 미니 MBA>>

교육일정: 2012 년 12 월 3 일 – 12 월 4 일, 09:00 – 17:00
교육대상:스마트콘텐츠 관련업계 종사자 및 학생, 일반인
교육비용: 전액 무료(교재비 포함)  * 단, 중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교육정원: 25 명
교육장소:범계역 G-스퀘어 19F 스마트콘텐츠센터 대회의실

Mini-MBA 안내 및 접수 바로가기

beSUCCESS를 통해 스타트업들이 간과하기 쉬운 비즈니스 측면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는 이은세 EICG 사장의 공개강연이 2012 년 12 월 3-4 일의 이틀 동안 범계역에 위치한 스마트콘텐츠센터에서열린다.

본 “Mini MBA” 과정은 경영전략 전문가인 이은세 사장이 현장에서 체득한 강력한 비즈니스설계에 관한 노하우를 다양한Case Study를 통해 전달하기 위해 개설된 과정으로, 창업자로서 반드시 알아야 할 전략의 기본 개념과 독창적이면서도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 디자인에 그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아울러 본 강연은 특히 IT 분야 창업자들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꼭 알고 있어야 할 하이테크 시장의 특성에서부터 VC 등 투자자들에 대한 이해까지를 다룸으로써, 제목 그대로 창업자들을 위한 이틀간의 충실한 “Mini MBA” 강의가 되어 줄 것이다.

KOCCA(한국콘텐츠진흥원)에 의해 제공되는 본 강연은, 지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4.5/5.0 점의 높은 유익성 평가를 받은바 있다.

본 강연은 실제 MBA 과정과 마찬가지로 수강생들이 Team을 이루어 참여하는 Team Project 형식으로 이루어지며, 마지막 날 이틀간의 프로젝트 결과물을 발표함으로써 마무리된다고 하니, 실제 창업과 성장 과정에서 전략의 개념이 어떻게 적용되며, 또 전략안의 도출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관심을 가진 모든 창업가, 예비창업가, 그리고 일반 독자들을 위한 훌륭한 배움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특히 이은세 사장의 이번 강연은 현재 예정되어 있는 그의 공개강연 일정 중 마지막으로, 그런 만큼 지난 1 년 동안 독자들과 공유한, 그리고 미처 공유하지 못한 모든 이야기들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더욱 귀중한 시간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Mini-MBA 안내 및 접수 바로가기
기타 커리큘럼 안내 및 접수 바로가기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