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과 블라인드가 업무협약을 맺으면 이런 결과가 나옵니다. – 직장인 소셜 데이팅 앱 ‘이음오피스’
2017년 12월 13일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주)이음소시어스'IUMSOCIUS (대표 김도연)가 직장인 익명 SNS인 '블라인드Blind' (대표 문성욱)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오는 18일 직장인 전용 소셜 데이팅 이음오피스’를 리뉴얼 런칭한다.

이음오피스는 이음소시어스가 소개팅 앱 '이음'에 이어 출시한 직장인 전용 데이팅 앱으로, 원래 이름은 ‘아임에잇’이었으나 직장인 전용 서비스라는 것을 뚜렷이 하기 위해 서비스명을 변경했다.

이음소시어스 이성배 이사는 “직장인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공통분모가 있어 블라인드와 함께하면 서로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 판단한다”며 “이번 MOU를 바탕으로 더 많은 싱글 직장인들에게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음소시어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직장인에 특화된 두 서비스의 강점을 접목,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을 밝혔다. 양사는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이음오피스의 기획과 개발 및 홍보, 공동 프로모션 등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이음오피스는 실명인증 및 학력, 직장인증을 거친 13만 명의 회원을 보유 중이며, 블라인드는 2만6,000개 기업과 110만 직장인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