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스타트업 구인] 아이엠 컴퍼니, 포스트 아이, 쿡앱스, 트램스
2012년 08월 20일

이번주에 구인중인 스타트업은  아이엠 컴퍼니, 포스트 아이(Post-I), 쿡앱스, 트램스입니다.

[회사 소개]
아이엠컴퍼니는 KAIST 학생들이 대전시 중소기업 종합지원센터의 지원을 받아 설립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제작 및 배포하는 벤처회사입니다. 아이엠컴퍼니는 최고의 어플리케이션 개발, 기술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다양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배포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엠컴퍼니는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어플리케이션 시장에서 블루오션을 개척하고 새로운 사업 모델을 창조하기 위해 열성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엠컴퍼니가 서비스 중인 1,000개의 학교가 사용하는 앱 “아이엠스쿨”은 다양한 컨텐츠와 커뮤니티 요소를 탑재한 대대적 업데이트를 기획 중입니다. 최고의 교육 SNS / Portal이 되기 위해 총명한 아이디어와 끈질긴 열정을 가진 기획자 / Web버전 개발을 위한 웹 개발자를 찾고 있습니다.

[찾는 사람]
- 서비스 UX 및 기획
- Web 서비스 개발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 : inmo@iamschool.net


[회사 소개]
포스트 아이(Post-I)네이밍은. 다음시대의 진정성있는 인터렉티브 즉 Post Interactive를 단순화하기 위해 축약한 이름입니다. 또한 사람이 곧 시대임을, 시대가 곧 사람에 있다는 철학을 간결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찾는 사람]
- UI 프론트 개발자
- 웹앱 개발자
- UI UX 디자이너

[지원 방법]
-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346894618717129
- 홈페이지 : http://www.epie.kr/


[회사 소개]
(주)쿡앱스는 페이스북 게임 앱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현재 페이스북에 4종의 게임이 서비스 되고 있고 일일사용자(DAU) 150만명 월간사용자(MAU) 850만명정도가 사용중입니다.

[찾는 사람]
- 플래시(as3.0)
- ios 프로그래머
- 서버
- 디자이너(원화/UI/이펙트)

[지원 방법]
신입/경력 모두 채용하고, 근무조건과 환경은 사람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는 apark@cookapps.com 으로 보내주세요.


[회사 소개]
(주) 트램스는 세계최초 실시간 할인쿠폰 오픈 플랫폼 ‘PONING’을 런칭하여 서비스 하고 있고, 추가적으로 LBSNS 관련 서비스 예정 중에 있는 젊은 벤처기업입니다.

[찾는 사람]
- 아이폰 개발자 우선 모집
- objectiev c / java / andrioid(이를 통달하고 있지 않아도 무관하며 앞으로 이러한 것들을 배워 나갈 의향과 열정이 있으시면 됩니다. )
- 유경험자 우대(간단한 프로젝트라도)
* 정규직
* 업무 성과에 따라 추후 계약 논의

[지원 방법]
-마감됨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