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진환자 관리 솔루션 ‘애프터닥’ 운영사 ‘메디팔’, 병원 EMR 개발 ‘전능아이티’와 전자차트 연동 제휴 계약
2023년 05월 23일

 

병·의원 재진환자 관리 솔루션 ‘애프터닥’을 운영하는 ‘메디팔’(대표 강종일)과 병·의원용 EMR, CRM 솔루션 기업 ‘전능아이티’(대표 박명식)가 양사 솔루션 연동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는 의료기관 내 재진환자 관리 업무의 효율화를 통해 환자의 치료 만족도를 높이고, 환자의 재방문율을 상승시켜 병·의원의 경영성과 개선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메디팔은 의료기관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플랫폼 인프라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의사와 환자 간의 연결성을 강화하는 재진환자 관리 솔루션 ‘애프터닥’을 제공한다. 병·의원은 내원 환자와 자체 플랫폼을 통해 △진료 후 처방 이행 체크 △일상 건강관리 △병원의 치료 사이클에 따른 재예약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전능아이티는 스마트 기기를 통해 진료관리, 청구관리, 각종 통계 관리 등을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는 EMR, CRM 솔루션 '전능 스마트닥터' 시리즈를 3,500처 이상의 병·의원에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환자정보 연동 △예약정보 연동 △홍보 및 영업 제휴를 진행하고, 연동서비스를 공동 개발하여 연내에 제휴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메디팔 강종일 대표는 “이번 제휴 계약이 병·의원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여 양사의 시장 확장 및 비즈니스 모델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능아이티 박명식 대표는 “업계 최초의 재진환자 관리 특화 솔루션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사의 경영효율화에 더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 메디팔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