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구강용품 브랜드 ‘투스노트’, 올리브영 ‘4월 올영픽 프로모션’ 참여 할인 이벤트 진행
2023년 04월 01일

프리미엄 구강용품 브랜드 투스노트, 올리브영 ‘4월 올영픽 프로모션’ 참여 할인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구강용품 브랜드 투스노트(주식회사 지아이빌리언스)는 올리브영 4월 올영픽 행사에 참여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4월에 진행하는 올영픽 행사는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구강용품 브랜드 행사 중 가장 혜택이 큰 행사이다.

투스노트가 올영픽 행사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대표제품인 미백치약과 수분치약, 집에서 편하게 치아를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는 화이트닝겔 제품이며, 4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투스노트의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투스노트의 미백치약은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양치 후 음식을 먹어도 맛의 변화가 없는 제품이다. 특히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미백효과로 오랜 기간동안 많은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부드러운 아쿠아민트향과 시원한 스피아민트향 두 가지 향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투스노트 관계자는 “실내, 대중교통 마스크 의무도 해제됨에 따라 치아 미백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치아 착색에 대한 고민을 쉽게 해결해줄 수 있는 투스노트 미백치약과 미백겔 제품을 경험해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올영픽 기간에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4월 올영픽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안전하고 쉽게 치아 착색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제공 : 지아이빌리언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