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 Video', beLAUNCH 2013 실버 스폰서로 등록 & 부스전시 스타트업에게 홍보영상 제공!
2012년 12월 10일

500달러로 스타트업에게 홍보애니메이션을 만들어주는 500 VIDEOSbeLAUNCH 2013의 공식 후원사가 됐다. 이번 “beLAUNCH 2013” 실버 스폰서로 등록된 ‘500 VIDEOS’는 ‘beSUCCESS’와 꾸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beSUCCESS’를 통해 스타트업 홍보 영상을 제작해 주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500 VIDEOS’는 소셜 대여 플랫폼 ‘wonderland, 모바일 의료 서비스 ‘GOODOC, 소셜 다이어트 게임 ‘BBATTLE’ 등 다양한 스타트업들의 홍보영상 전문 제작업체로 그 역시 스타트업이다.500 VIDEOS’는 이번 “beLAUNCH 2013”의 참가 스타트업 부스를 위한 무료 홍보 동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beLAUNCH 2013 - 스타트업 부스’ 참가 신청에 한해 선착순으로 10개의 스타트업에게 편당 500$ 비용의 스탠다드 홍보용 비디오를 무료로 배급한다.(비디오 설명 바로보기) 스탠다드 비디오를 제작하기 위해서 스타트업은 자신들의 서비스를 소개할 스크립트를 형식에 맞춰 작성하고, 100$의 성우료를 별도로 지급해야 한다.

2012년 대한민국 스타트업의 성공적 글로벌 진출을 돕기 위해 시작된 “beLAUNCH”는 명실상부 국내 최대 스타트업/테크컨퍼런스로 자리 잡았다. 그 이유는 “beLAUNCH”의 실질적 효과에 있다. 단지 일회성의 컨퍼런스가 아닌 홍보, 마케팅, 인터랙션 등을 통한 지속적인 국내외 잠재적 고객 및 투자자를 만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beLAUNCH”는 제공한다. beLAUNCH 2012” 스타트업 부스 참가자들은 “beLAUNCH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좋은 네트워킹을 통해 사업 목표를 더욱 구체화 할 수 있었다” 등 비즈니스에 있어 “beLAUNCH” 실효를 언급하며 앞으로 “beLAUNCH 2013”이 더 많은 스타트업들에게 더 폭넓은 성공의 기회를 제공해 주길 바란다는 응원을 전했다.

이번 “beLAUNCH 2013” 스타트업 부스는 국내외 스타트업, 투자자, 언론사, 대기업 관계자 등 2000명 이상의 스타트업 및 테크 산업 관계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짧은 시간동안 최대 2000번 이상의 PR과 인터랙션 등의 성공 기회가 제공되는 것이다. 특히 이번 “beLAUNCH 2013”은 60개의 한정된 스타트업에게만 부스를 제공하여 집중적인 혜택과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이번 무료 홍보 영상 이벤트 이외에도 참가 부스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beLAUNCH 팀이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는 바이다. 스타트업 부스 참가 신청은 내년 3월말까지 “beLANCH”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작성한 뒤 제출하면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beLAUNCH 2013”의 공식 스폰서는 국내외 2500명 이상의 잠재적 고객 확보는 물론 미국, 중국, 인도, 싱가포르, 유럽, 아프리카 등 전 세계 글로벌 미디어를 통한 효과적 글로벌 마케팅 기회를 보장받게 될 것이다. 이외에도 새로운 수익모델과 신사업 발굴을 위한 최고의 아이디어 시장 및 창업가들의 창의적 사고를 통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전략 등을 “beLAUNCH 2013”이 제공할 것이다. 스폰서십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info@besuccess.com으로 문의 가능하다.

행사는 2013 5 1~2일 양일간 코엑스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티켓은 온오프믹스에서 예매 기간별 가격 차등 지불방식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beLAUNCH 12월 티켓 특판 바로가기http://onoffmix.com/event/10748
▷beLAUNCH스타트업 부스 신청 : http://belaunch.com/startup-booth/
▷beLAUNCH 후원 문의 : info@besuccess.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