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에 날개를 달아줄 “beLAUNCH Angelist”를 모집합니다!
2013년 01월 25일

To. 예비 beLAUNCH Angelist 님,

"beLAUNCH Angelist"가 되어주세요.
여러분이 스타트업에 “날개”를 달아주실 주인공입니다.

안녕하세요, ‘함께 만드는 beLAUNCH’ 팀입니다.

만물이 움트는 계절 5월, 봄의 따스한 기운이 생기를 찾을 때 즈음 ‘함께 만드는 beLAUNCH 2013’도 여러분을 찾아뵙고자 합니다.

beLAUNCH는 작년 6월 1회 개최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스타트업, 벤처들의 무한한 성장의 가능성을 발현시키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너무나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의 성원과 관심으로 성공적인 1회 개최 이후 이렇게 두 번째 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beLAUNCH 2013’은 한 발짝 더 나아간 진보의 꿈을 꾸고 있습니다. 단순 보여주기 식의 컨퍼런스가 아니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는 자리로, 스타트업에게 실질적 희망과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희와 스타트업들만의 힘으로 대한민국 스타트업의 성공을 보장하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자금난으로 beLAUNCH에 참가하지 못하는 기량 있는 스타트업들을 후원해 주세요. 여러분들이 직접 beLAUNCH Angelist가 되어 직접 그들에게 날개를 달아주세요.

1월 말까지 스타트업 5개의 무료 참가를 위한 70만원(스타트업 1개당 14만 원 현 티켓가 적용)을 후원해 주시면 beLAUNCH Angelist가 되실 수 있습니다. (beLAUNCH Angelist의 참가 티켓 1부는 beLAUNCH 측에서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이와 더불어 beLAUNCH Angelist 분들께는 아래의 내용을 제공합니다.

1. beLAUNCH Angelist 출범 소식 및 개인 Angelist 후원자 각각 따로 공지
- beSUCCESS 홈페이지에 성함 및 직책, 사진 등 list 공개
- 페이스북, 트위터 SNS 후원자 내역 게시
 * 단, 정보공개를 원치 않으실 경우, 정보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beLAUNCH 2013, 행사 당일 명예의 전당에 초대 beLAUNCH Angelist 이름 게시
* 단, 게시를 원치 않으실 경우, 게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beLAUNCH 2013, 행사 당일 beLAUNCH Angelist 명찰에 엔젤 마크 부착
4. beLAUNCH 2013 행사 이후 beLAUNCH Angelist의 이름으로 스타트업을 위한 유형 또는 무형의 것 마련
- 이와 관련해서는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저희의 역량이 부족하여 스타트업을 온전히 돕지 못해 이렇게 도움을 요청 드립니다. 어려운 스타트업을 따뜻하게 손잡아 줄 수 있는 beLAUNCH Angelist가 되어 주세요.

모두의 성공으로 전 세계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beLAUNCH가 되고자 합니다.
함께하는 성공에,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beLAUNCH Agelist 참가 신청 링크 바로가기

 

From. 함께 만드는 beLAUNCH 팀

* beLAUNCH Angelist의 혜택을 받는 스타트업 명단은 2월 말에 공개됩니다.(신청문의는 곧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 이 글을 Share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보내드립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