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와 NBC 합작 올림픽 공식 앱 NBC Olympics Live Extra 출시
2012년 07월 13일

아래 기사는 VentureBeat Devindra Hardawar 기자가 작성한 최근 기사를 번역한 내용이며, VentureBeat와 beSUCCESS는 공식 컨텐츠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올해 하계 올림픽은 TV 앞에만 붙어있게 될 것 같지 않다. NBC Olympics와 어도비가 오늘 처음으로 공식 올림픽 어플리케이션 2종을 선보였다. 이 앱은 타블렛과 스마트폰에서 라이브 비디오, 하이라이트, 뉴스 등을 제공한다.

NBC Olympics는 어도비와 제휴를 맺고 어도비의 기술을 대규모로 사용하여 “Live Extra” 앱을 만들었다. 그 예로, NBC Olympics는 기존의 코드를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버전 어플리케이션에 다시 사용하기 위해 Adobe Air를 이용할 수 있었다.

NBC Olympics 앱은 하이라이트, 경기 스케줄, 칼럼과 TV를 보는 것 처럼 경기를 확대해주는 기능인 “Primetime Companion” 기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NBC Olympics Live Extra 앱은 케이블과 위성 수신자들에게 올 여름 올림픽에 사로잡히게 만들 메달 경기를 비롯한 약 3500시간에 해당하는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해준다.

또한, NBC Olympics는 NBC의 “TV Everywhere” 인증 서비스에 Adobe Pass를 이용하여 케이블과 위성 수신자들이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에 쉽게 로그인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NBC Olympics가 어도비와 제휴를 맺지 않고 어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었겠지만, 어도비와 협력했기 때문에 NBC의 전체 작업량을 줄일 수 있었다. 그리고 이번 앱을 통해 어도비는 디지털 미디어의 경계를 넓히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게 될 것이다.

어플리케이션 소개 동영상: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