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의 씨앗을 성공의 실현으로, beLAUNCH 2013’ 스타트업 배틀 신청 기간 연장!

'제2의 스티브 잡스'를 찾아라, ‘beLAUNCH 2013 스타트업 배틀’이 신청 마감 기간을 연장했다. 원래 2월 28일을 끝으로 신청 접수가 마감이었던 스타트업 배틀 신청 기간을 3월 15일로 연장했다. 더욱 많은 참가자들의 참여를 유도해 숨어있던 진정한 원석을 발굴하겠다고 beLAUNCH측은 말했다.

이번 beLAUNCH 스타트업 배틀은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글로벌 무대의 다음 패러다임을 제시할 혁신의 아이콘을 찾고자 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Find Next Steve Jobs”라는 모토로 진행되는 이번 스타트업 배틀은 혁신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의 스타트업에게 우승상금 현금 2,000만원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beLAUNCH 2013 스타트업 배틀은 업계 관계자를 비롯해 VC, 해외 유수 미디어 등이 참관할 전망이다. 이번 스타트업 배틀은 아시아 최대의 스타트업 쇼케이스로 글로벌 잠재 고객 유치와 투자확보, 네트워킹, PR 및 마케팅에 있어 올해 최대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세상을 바꿔놓을 기회를 갖고 싶습니까?”

- 1980년 스티브 잡스, 당시 최고 마케팅 실력자였던 존 스컬리 펩시콜라 사장을 영입하기 한 말

‘제 2의 스티브 잡스’는 누가될 것인가? 스타트업, 미래의 혁신에 과감히 도전하라.


 

* 스타트업 배틀 공지 : 제품이나 서비스 소개 영상은 제작이 어려울 시 첨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영상 대신 제품이나 서비스 프로토타입을 정확히 보여줄 수 있는 것으로 대체 첨부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이나 서비스 영상의 기술적 완성도는 심사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영상 첨부 시 프로토타입만 잘 보여줄 수 있다면 영상의 완성도가 뛰어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영상은 스마트폰으로 캐주얼하게 촬영한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 beLAUNCH 2013 스타트업 배틀 신청 바로가기 : http://belaunch.com/startup-battle/

▷ beLAUNCH 2013 2월 티켓 특판 구매 바로가기 : http://onoffmix.com/event/10748

 

관련기사 바로가기

Avatar
전 세계 테크 트렌드를 한국에 정확히, 살아있는 뉴스로 전달하고자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