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를 이끌어 갈 스타트업이 한 자리에 모였다, beLAUNCH 스타트업 부스 오리엔테이션
4월 15, 2013

b2

당신의 혁신을 성공으로, ‘Revolution, beLAUNCH 2013’의 참가 스타트업 부스가 한 자리에 모였다. 부스 위치 선정, 사전 네트워킹 등으로 진행된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행사 전부터 스타트업 부스의 뜨거운 열기를 보여줘 행사의 기대감을 고취시켰다.

지난 11일 서초동 엔젤투자 협회 VR빌딩 블루홀에서 beLAUNCH 2013 부스 오리엔테이션이 열렸다. 부스 위치 선정 및 부스 운영 계획 공유, 사전 네트워킹을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부스 오리엔테이션은 효과적으로 부스를 운영 계획을 공유하고 관련 내용을 전했다.

특히 부스 위치 선정은 구역별에 따른 지망 순위를 정하고 무작위 추첨하는 방식으로 이뤄져 참가 스타트업들의 가장 큰 관심이 집중됐다. 사전 신청한 지망하는 구역 우선순위에 따라 무작위로 선정하는 방식으로 스타트업 부스 위치가 결정됐다.

이번 beLAUNCH 2013 스타트업 부스 참가 스타트업들은 beLAUNCH를 통한 서비스 홍보와 네트워킹 형성에 기대를 전했다.

이번 beLAUNCH 2013 참가 스타트업 부스 '모두의 주차장' 김동현 대표는 "운전자들이 주차장을 찾는 고민과 스트레스에 얽매이지 않게 주차장 트래픽 해결을 약속한다"며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가하는 beLAUNCH는 서비스 홍보에 최선의 장이 될 것"이라고 beLAUNCH 참가 의미를 밝혔다.

'치즈랩' 홍연승 마케터 역시 "한국의 최대 테크 컨퍼런스에 참여할 기회를 놓치기 싫었다. beLAUNCH에 참여하는 국내외 방대한 미디어는 치즈랩의 행사전, 후의 마케팅에 큰 힘을 실어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스타트업 부스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한 부스들은 서로 부스 전시 계획을 공유하며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피드백을 전달하는 등 의견을 나눴다. beLAUNCH 2013의 모토인 '함께 이루는 따뜻한 성공'에 부합되는 이번 스타트업 부스 사전 오리엔테이션으로, 오는 5월 beLAUNCH의 모습은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 'Revolution, beLAUNCH 2013' 바로가기 : http://belaunch.com/
▷ 'Revolution, beLAUNCH 2013' 참가 신청 바로가기 : http://onoffmix.com/event/10748

Hazel
최고 보다는 유일함의 가치를 믿는 작은 모험가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