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AUNCH 2012, Early Bird를 위한 티켓 프로모션 시작

beLAUNCH 2012 행사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beSUCCESS는 4월 9일부터 2주간 특별 Ticket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달여 앞으로 다가온 beLAUNCH 2012 티켓을 4월에 구매하는 early bird에게 최대 50%까지 티켓을 할인해서 제공한다.

대여섯 명이 모여서 ‘작은 공동구매’를 하게 되면 아무래도 추가적인 할인을 받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5~6명이라는 숫자는 협상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정가 그대로 사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beLAUNCH 2012에서는 당당히 ‘작은 공동구매’의 효과를 볼 수 있다. 5명이 모여서 함께 티켓을 사면 50% 할인을 해주는 ‘독수리 5형제 프로모션’ 덕분이다. 독특한 이름의 이 프로모션은 4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만 30개 팀에만 한정해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beSUCCESS는 친한 친구나 동료 몇몇과 함께 참여하는 사람들, 스타트업의 임직원, 벤처 동아리 구성원 등 소규모 그룹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프로모션이라고 전했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일일티켓 판매이다. beLAUNCH 2012가 열리는 6월 13일은 수요일, 6월 14일은 목요일이다 보니 이틀 연속으로 직장을 빠지거나 학교를 빠지기 부담스러운 직장인·학생이 이용하기에 제격이다. 일일 티켓 역시 Day1 100장, Day2 100장만 판매하며 정가에서 40%할인된 가격(일반 15만원, 대학생 6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양일 모두 참석이 부담스러웠던 사람이라면 이번 프로모션 기간(4월 9일~22일, 2주)을 놓쳐선 안되겠다.

마지막 프로모션이 사람들이 가장 기대하는 프로모션이 아닐까 싶다. 트위터에서 @besuccessdotcom을 팔로우 한 뒤, beLAUNCH 2012 행사에 대한 기대평을 담아 RT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전일 참가권 2장씩 증정한다. 트위터 프로모션 참여시 주의할 점은 트위터에서 기대평을 RT할 때, 반드시 뒤에 ’@besuccessdotcom’ 를 함께 써줘야 한다는 것이다.

beSUCCESS는 요즘 티켓단체구매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고, 특히 기업에서 수십 장 단위로 구매가 가능한지 문의도 심심찮게 들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차후 티켓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체판매나 프로모션에 많은 물량을 제공하기 어렵다고 하니, beLAUNCH 2012에 참석할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번 2주간의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