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AUNCH 2012 1+2 티켓 프로모션 시작
4월 25, 2012

beLAUNCH 2012 1+2 티켓 프로모션 시작

-beLAUNCH 2012 티켓 구매시, Amazon이 티켓 2장 추가 증정!

 

beLAUNCH 2012 행사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beSUCCESS는 4월 23일부터 2주간 특별 Ticket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beLAUNCH 2012 공식 후원사인 Amazon이 티켓 300장을 기부함에 따라 4월 23일부터 5월 6일까지 2주간 티켓을 구매하는 전원에게 2장씩 티켓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beSUCCESS 관계자는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형식의 글로벌 스타트업 배틀이다 보니 본 행사에 대한 각계의 관심이 뜨겁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본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는 창업에 뜻이 있는 예비 창업가, 현재 스타트업을 구성하고 있는 스타트업 멤버들이 많이 참여해야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 라며 창업가 및 예비창업가의 행사 참여를 독려했다. 공식 후원사 역시 한 사람이라도 더 많은 창업가, 예비창업가의 참여가 중요하다는 데 뜻을 모으고 티켓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4월 20일 공식 스폰서로 등록 완료한 구글은 공식 후원사 등록과 함께 티켓 250장을 기부, 4월 22일까지 티켓구매를 완료한 사람들에게 ‘깜짝 선물’로 티켓을 3장씩 추가 증정 했다고 한다.

본 행사의 티켓은 일반 50만원, 대학생 30만원으로 현재 사전예매의 경우 40% 할인된 일반 30만원, 대학생 12만원에 구매 할 수 있다. beSUCCESS측은 4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와 동시에 2장의 티켓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티켓 가격이 부담돼 구매를 망설이고 있던 사람에게 최고의 기회가 되리라 예측된다고 밝혔다. 추가 티켓은 ticket@besuccess.com으로 함께 갈 사람의 이름, 연락처, 소속, 이메일 주소(필수), twitter ID(선택)을 보내면 이메일로 받을 수 있다.

beLAUNCH 2012 공식 후원사인 오픈서베이 역시 4월 16일부터 5월 15일까지 beLAUNCH 2012 티켓을 구매한 전원에게 오픈서베이 설문조사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