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AUNCH 2012 스타트업부스 설치안 공개!
5월 21, 2012

오는 6월 13-14일 양재 aT센터에서 beLAUNCH 2012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beSUCCESS는 기존에 공개된 스타트업 부스(Type 1)보다 크고, 대형배너 설치가 가능한 새로운 스타트업 부스(Type 2)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스타트업부스 설치안을 공개했다.

기존의 스타트업 부스(Type 1)는 높이 1.1m, 지름  0.9m의 원형테이블을 제공하고 옆 테이블과의 간격 확보(허용면적 2m X 2m)의 문제 때문에 대형배너는 설치가 불가능하고 테이블 상단 스탠딩 POP배너만을 설치할 수 있었다. (아래 이미지 참조) 그러나 이에 대한 부스 참여희망팀 들의 불만이 많았고 차라리 부스 2개의 비용을 내고 2개의 공간을 이용할 수는 없겠냐는 문의가 많았다. 그래서 beSUCCESS는 보다 많은 스타트업들이 홍보공간을 여유 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존의 ‘실버 부스(500만원)’ 공간을 대폭 축소하고 그 공간에 Type 2 스타트업 부스 10개를 설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재배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Type 2 부스는 기존의 원형테이블이 아닌 가로 1.85m, 세로 0.75m의 직사각형 테이블을 2개 제공하고 상담용 의자를 2개 별도로 제공한다(허용면적 5m X 3m). 또한 스탠딩 POP배너와 별도로 대형X배너(60cm * 180cm) 1개를 제공한다. (아래 이미지 참조)

 

beSUCCESS 관계자는 Type 2 스타트업 부스 공간의 설치로 인하여, 기존의 스타트업 부스가 너무 협소한 관계로 많은 관람객을 유치하기에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스타트업 부스 신청을 망설이던 많은 스타트업들의 걱정을 해소해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얘기했다.

Type 2 스타트업 부스의 금액은 200만원으로, 5월 31일까지 결제하는 팀들에 한해 10% 할인된 가격인 180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선착순 10개만을 판매한다고 하니 관심이 있는 팀들은 서두르길 바란다. 기존의 스타트업 부스를 이미 구입한 팀들 역시 추가금액을 결제하고 Type 2 스타트업 부스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한다. 단, 기존 Type 1 스타트업 부스와 Type 2 스타트업 부스는 부스 및 테이블 크기와 X배너 제공 여부를 제외하고는 모든 혜택이 동일하며 참여투자사의 뱃지 평가, 비공개 IR세션 기회 제공 등에 있어서도 아무런 차이가 없다. Type 2 스타트업 부스 결제 관련 문의는 startup@besuccess.com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