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스 서울, 동결건조 과일로 건강한 일상 간식 문화 혁신
2025년 02월 14일

한국의 간식 브랜드 칩스 서울이 동결 건조 과일을 활용해 일상 간식 문화를 혁신하고 있다. 이는 건강한 스낵에 대한 전 세계적 수요 증가와 동결 건조 과일 시장의 빠른 성장에 따른 것이다. 특히 국내 시장에서는 동결 건조 과일 제품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2022년 국내 동결 건조 과일 시장의 규모가 약 1,000억 원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이는 2025년까지 약 1,500억 원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칩스 서울은 동결 건조 기술과 혁신적인 포장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동결 건조 방식은 신선한 과일의 수분을 제거하면서도 영양소와 맛을 그대로 유지한다. 이 기술을 통해 과일의 색, 향, 질감, 그리고 영양 성분이 거의 변하지 않아 소비자는 신선한 과일과 가까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장기 보관이 가능해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

칩스 서울은 “과일이 통째로 과자가 되다”라는 독창적인 슬로건을 내세운 칩스 서울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을 제공한다. 완전 밀봉된 패키지 기술을 통해 동결 건조 과일의 품질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이는 갈변 방지 및 공기 노출 최소화로 신선도를 극대화하며, 이물질 유입 걱정 없이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제품을 제공한다.

칩스 서울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FDA, 할랄, BRC 3대 글로벌 식품 인증을 받은 동결 건조 기술을 활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이 기술을 통해 검증되고 안전한 방식으로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95% 이상 유지하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최적의 간식을 제공한다.

이미지 제공: 칩스(chipsseoul.com)

0 0 votes
Article Rating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