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nchFund, 텀블러의 투자자로 합류
2012년 05월 22일

하단 기사는 VentureBeat Sean Ludwig 기자가 작성한 최근 기사를 번역한 내용이며, VentureBeat와 beSUCCESS는 공식 컨텐츠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Tumblr의 CEO 데이비드 카프가 오늘, 마이클 애링턴이 세운 CrunchFund가 텀블러의 투자자로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데이비드 카프는 CrunchFund 파트너인 MG 지글러와 뉴욕에서 열린 TechCrunch Disrupt 행사에서 이야기했다. CrunchFund는 현재 Yammer, Highlight, Voxer 및 그 외 다수의 스타트업에 투자하고 있다.

카프는 또한 텀블러에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 추가를 배제하지 않고 있다며, 기존 콘텐츠와 새로운 콘텐츠 사이에서 유지되는 수요의 균형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매일 코딩하는 개발자의 일상에서 앞날을 내다보는 비전을 가진 CEO로 옮겨가게 된 것이 가장 슬프다고 말했다. 개발팀에서 나오는 것이 힘든 일이었음에도, 카프는 화이트보드에 아이디어를 적어 내려가고, 팀이 아이디어를 발전시키는 것을 지켜보는 일의 진가를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놀라운 기분”이라고 이야기했다.

카프는 새로이 투자를 받기 시작하는 Pinterest를 경쟁해야 할 상대로 보지 않으며, 다른 소셜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텀블러가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네트워크 간에 콘텐츠가 활성화 될 수 있게 할 것이다. 이제 구글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텀블러에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다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데이비드 카프 사진: Sean Ludwig/VentureBeat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