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믹스 유스트림코리아와 사업협력계약 체결”, 국내 최대 행사 콘텐츠마켓 탄생 기대돼

y1

<유스트림코리아 김진식 대표(좌)와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우)>

4월17일, 국내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이벤트 비즈니스 플랫폼 온오프믹스(대표 양준철)가 세계 1위 동영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유스트림코리아(대표 김진식)와 사업협력계약을 체결했다.

온오프믹스는 각종 소모임과 강의는 물론 포럼과 컨퍼런스 개최자에 온-오프라인 전반에 걸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참가자를 연결해주는 모임 및 행사 전문 포털 서비스이다. 온오프믹스에서는 월 750건 이상의 강연과 컨퍼런스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 사업협력계약을 통하여 온오프믹스는 생중계가 필요한 서비스 이용자에 유스트림 생중계 솔루션을 제공하고, 다양한 사업 모델을 개발해 갈 예정이다. 유스트림 플랫폼을 기반으로 온오프믹스에 등록된 모든 모임과 행사들은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될 수 있다. 이로써 온오프믹스는 국내 최대의 온-오프라인 이벤트, 컨퍼런스 콘텐츠마켓을 탄생시킬 것이라는 전략이다.

온오프믹스의 양준철 대표는 이번 사업협력계약에 대해 “온오프믹스에서는 개인과 기업 모두가 모임을 개최하고 참가자가 될 수 있으며, 유스트림에서는 누구나 방송을 하고 시청할 수 있다. 오픈 플랫폼인 두 서비스의 조합이 다양한 사업 모델과 시너지를 창출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vatar
전 세계 테크 트렌드를 한국에 정확히, 살아있는 뉴스로 전달하고자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