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자드웍스의 야심작, ‘솜펜’ 예약판매 개시

K-2

위자드웍스(대표 표철민)에서 '솜펜 패키지'를 출시했다.

3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고 있는 솜펜 패키지에는 솜노트와 연동되는 노트테이커 lollol, 솜프리미엄 1년 이용권 2장, 솜노트 2권, 스키터 2종이 포함되어 있다. 안드로이드 패키지는 화이트 단일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iOS 패키지는 화이트/레드/라임 세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K-1

노트테이커를 이용하면 별도의 장비 없이 종이 위 작업물을 디지털라이징하여 스마트기기나 컴퓨터로 옮길 수 있기 때문에 손필기를 좋아하는 유저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회의시간에 나온 아이디어나 스케치 등을 별도의 사진촬영 없이도 솜노트에 싱크된 작업물을 카톡이나 메일로 손쉽게 공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종이에 쓴 메모와 그림을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볼 수 있다. 별도의 카메라나 비싼 스캐너 장비 없이 작업물을 스마트 기기에 간편하게 옮길 수 있다는 점에서 언제 어디서나 그림을 그리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주로 구매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 패키지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 99,000원에 예약판매되고 있으며, 오는 19일 오후 12시에 종료된다.

 

culnityou@besuccess.com 이수경기자

이수경
culnityou@gmail.com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제공자가 되기 위해 영화,뮤지컬,연극,책,IT 장르 불문하고 모든 영역에 관심을 가지고 글을 쓰고자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