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오피스 서비스 패스트파이브, ‘커넥트 & 콜라보’ 프로그램 런칭
2015년 09월 21일

스크린샷 2015-09-20 오후 9.16.36

새로운 콘셉트의 서비스드 오피스(Serviced Office)를 제공하는 패스트파이브가 입주한 회사들을 대상으로 한 '커넥트 & 콜라보' 프로그램을 런칭한다.

패스트파이브는 2015년 4월 런칭된 신개념 사무공간 제공 서비스로, 1~10인에게 적합한 사무공간을 멤버십 비용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증금이 없고, 단기 계약이 가능하며, 관리비 등의 추가비용이 들지 않아 1호점의 경우 1달 만에 140여 석에 달하는 모든 좌석이 판매된 바 있다.

이에 단순히 물리적인 사무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서, 입주한 회사들 간에 협업을 돕고, 외부 전문가들과 입주한 회사들을 연결하는 '커넥트 & 콜라보'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했으며, 해당 서비스는 최근 현대카드에 있다가 패스트파이브에 합류한 이상윤 팀장이 맡아서 진행한다.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해있던 스캐터랩은 소프트뱅크벤처스와 KTB네트워크로부터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제일기획의 사내벤처로 출발한 텐핑 또한 유수의 앤젤투자자들로부터 투자를 끌어냈다. 또한, 입주한 회사들 간의 협업도 돋보였는데, 영화사 안다미로와 꽃 배송 섭스크립션 서비스인 원모먼트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끌어내기도 했다.

패스트파이브 박지웅 대표는 ‘패스트파이브는 소규모 팀·회사들에 구글이나 페이스북 같은 멋진 사무공간을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하는 사무실 임대 서비스를 넘어서서, 물리적 공간을 매개로 한 오프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해나갈 것이며 '커넥트 & 콜라보' 프로그램이 그 시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패스트파이브는 현재 역삼역 근처에 2호점을 오픈해 활발한 입주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