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코믹스, ‘조이 코믹스’로 서비스 개명 후 정식서비스 개시
3월 21, 2016

ss

프라이데이는 '프라이데이 코믹스' 서비스를 2016년 3월 18일로 종료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프리미엄 만화 서비스’라는 의미의 '조이 코믹스'로 브랜드명을 새롭게 탈바꿈해 3월 22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라이데이가 서비스하는 조이 코믹스는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올해 4월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5억 명 이상의 중남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포르투갈어, 스페인어로 번역된 웹툰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이 코믹스의 주요 서비스는 전 연령대가 이용 가능한 조이툰, 성인을 위한 레드툰, 그리고 보이즈 러브(BL) 매니아를 위한 크림툰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라이데이에서 만날 수 있는 작가와 작품들은 흰새 작가의 ‘비스트카니발’, 사신 작가의 ‘A.A.Squad’, 서태종 작가의 ‘내가 몰랐던 당신의 모습’, N.L·강차 작가의 ‘엑스타시스’, 슭 작가의 ‘태양의 꽃’, 5050작가의 ‘Return, time to come true’, 심정민 작가의 ‘수상한 언니들’ 외에 총 150여 편이며, 심정민 작가의 ‘수상한 언니들’은 영화로도 제작되어 최근에 개봉했다.

한편 조이 코믹스는 작년 9월 한국컨텐츠진흥원에서 시행하는 ‘2015 글로벌 매니지먼트 지원 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