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키캐스트, KBS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4월 4, 2016

piki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는 KBS와 콘텐츠 제휴를 체결하고 전략적 업무 협력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피키캐스트는 KBS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 2일’을 비롯하여 드라마, 시사, 다큐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 일본 등 피키캐스트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KBS의 한류 콘텐츠를 유통∙확산시키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장윤석 피키캐스트 대표이사는 “이번 KBS와의 제휴를 통해 방송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실험을 할 수 있게 됐다”면서, “국내 이용자뿐만 아니라, 피키캐스트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재헌 KBS 콘텐츠사업주간은 “피키캐스트와의 제휴는 KBS 콘텐츠가 10~20대 젊은 시청자에게 좀 더 친근한 방식으로 다가갈 수 있는 기회”라면서, “피키캐스트와 함께 모바일 환경에서 방송 프로그램과 연계된 다양한 실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