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 추천 서비스 ‘핀다’- P2P 금융회사 ‘펀디드’와 업무 협약 체결
6월 1, 2016
MOU_funded_160526_2

펀디드 최현중 대표(좌)와 핀다 박홍민 공동 대표(우)

개인별 금융상품 추천 서비스 '핀다'(대표 이혜민, 박홍민) 와 P2P 금융 회사 '펀디드'(대표 최현중)는 공동사업 및 마케팅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대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펀디드의 중금리 대출 상품을, 투자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높은 수익률과 안정성이 특징인 펀디드의 투자상품을 핀다를 통해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최현중 펀디드 대표는 "높은 수익률뿐만 아니라 투자자 보호 프로그램인 펀디드케어를 통해 높은 안정성까지 갖추고 있는 펀디드의 투자 상품을 개인별 금융 상품 추천 서비스 핀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핀다 박홍민 공동 대표는 “핀다는 금융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투자 상품, 합리적인 대출 상품과 잘 알려지지 않은 특판 상품과 같이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상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라고 협력 배경을 말했다.

*핀다는 178여 개의 금융기관, 2000여 개의 금융 상품, 930 여 개의 금융상품 후기(Review)를 제공하면서 주택자금대출, 목돈 마련, P2P 투자가 필요한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상품을 데이터 알고리즘에 기반을 둬 실시간으로 추천해주는 서비스이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