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통합 플랫폼 ‘펫슬랩’ 앱 출시
6월 20, 2016

petzlab

반려동물 관련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펫슬랩(petxlab)이 20일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되었다. 펫슬랩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데 필요한 지식, 친구, 장소, 제품 등의 정보를 노트 스타일로 보여주는 반려동물 통합 플랫폼이다. 펫슬랩 '메인 홈'에서는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을 올리고, 팔로우한 친구의 소식과 미리 설정한 관심 노트들만 골라서 모아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랩' 탭을 클릭하면 스토리, 뉴스, 노하우, 가이드 등 반려동물을 키울 때 필요한 정보성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나와 관심사가 같은 사람들끼리 모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할 수 있는 '그룹' 페이지도 구성했다.

펫슬랩의 김예성 대표는 “반려동물과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한다’라는 모토로 ‘펫슬랩’을 만들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 함께 콘텐츠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며, 앞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이들의 생활에 도움을 주면서 그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해가겠다”고 전했다.

향후 펫슬랩은 반려동물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