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밸리/한국 벤처 뉴스(09.06)
9월 6, 2012

  • 실리콘밸리 뉴스

앉아있기 지긋지긋하던 기술창업자, 서서 일하는 책상 만들다. - VentureBeat
우리는 너무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기 때문에 살도 찌고 허리디스크도 안고 산다. 참으로 건강하지 못한 근무습관이다. 최근에는 서서 일할 수 있는 책상이 나오며 인기를 끌고 있다. Colin nerderkoorn이 책상 위에 추가로 책상을 얹은 모델과 Mcdonley의 벽면 어디에나 붙일 수 있는 닌자 책상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Colin nerderkoonr의 책상은 22달러에 구입 할 수 있고 Mcdonley의 책상은 이케아에서 비슷한 용품을 구입 해 20달러 내외로 스스로 만들 수 있다. Mcdonley는 자신의 책상을 통해 “닌자처럼 날렵하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고 일효율이 높아졌다고 자랑했다. (전문보기)

하루에 130만대의 안드로이드폰이 새로 개통된다. - TechCrunch
구글 창업자 에릭슈미트가 모토로라의 “On Display”이벤트에서 난데없이 안드로이드의 규모를 자랑했다. 안드로이드는 실제로 빠른 성장 속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작년 겨울 70만, 올해 초여름 90만, 6월 말 100만 대씩 하루 만에 개통되었다. 지금은 하루에 130만대 꼴이다. 에릭슈미트는 현재 지구 상에 5억 대의 안드로이드 폰이 있다며 이 수치가 경쟁사보다 2~3배 많은 수치라고 말했다. (전문보기)

 

  • 한국 벤처 뉴스

“카카오톡 재미? 이모티콘의 힘!” – 블로터닷넷
카카오톡은 채팅을 재미있게 할 요소를 연구하고 고민한 끝에 이모티콘 서비스를 내놓았다. 현재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에는 2011년 11월 문을 열면서도 과연 유료화가 될 지 의문이었다. 그 생각은 올 7월 일 매출 1억 원이 넘어서면서 쏙 들어갔다. 이제는 웹툰작가가 작품을 알리기 위해 먼저 다가오고 있다. (전문보기)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