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기술과 문화 교접 행사 '쁘띠테크플러스 포럼' 오는 22일 개최
1월 16, 2013

오는 22일 '쁘띠테크플러스 포럼(Petit tech+ Forum)'이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EL TOWER)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에 열린 테크플러스포럼의 미니버전으로 준비됐다.

지난 11월 국내 테크산업과 스타트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테크플러스포엄이 개최됐다. mysimon.com의 창업자 마이클 양을 초청해 실제 창업현장에서의 생생한 창업 스토리와 글로벌 창업의 현장과 실태를 전했다.

기술과 예술, 그리고 문화와의 교접을 주제로 하여 열리는 이번 포럼은 스타트업들의 신선한 아이디와 창의성을 한 번 더 자극해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이번 포럼에는 ‘우아한형제들’의 김봉진 대표와 ‘본엔젤스’의 강석훈 이사가 연사로 참여해 벤처 선배로서 스타트업의 어려움과 극복방안, 경영인의 자질과 요건 등 피와 살이 되는 스타트업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지식경제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무료로 제공되며, 하위링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쁘띠테크플러스 포럼’ 무료 신청접수 바로가기 : http://www.techplusforum.com/WebApp/Popup/EventPopup.aspx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