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해 925만 달러를 추가로 모금한 데이터미어
5월 20, 2011

데이터미어(http://www.datameer.com/)는 기술적 노하우가 없는 사용자들이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회사로 2차 모금에서 925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발표했다. 이 돈은 엔지니어링, 세일즈, 마케팅 팀의 새 직원 고용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사용자 대시보드를 만들어 데이터를 대용량의 데이터 세트를 처리하고 분석과 보고할 수 있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인 Apache Hadoop로 쉽게 제공 및 분석하였다.   이 도구는 기술적 배경지식이 없고 Apache Hadoop를 사용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여러 산업 분야의 회사들은 금융 서비스, 인터넷 검색, 무선통신 및 보안 소프트웨어를 포함하여 대용량 데이터를 처리해야 한다.

다른 여러 회사들은  Cloudera 및  OSIsoft Software를 포함하여 Apache Hadoop의 도움으로 기업에 필요한 대용량 데이터를 저장 및 처리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San Mateo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레드포인트 벤처의 참여와 함께 전설적인 벤처 회사인 Kleiner Perkins Caufield & Byers로부터 기금을 확보했다. 현재까지 전체 금액은 1200만 달러이다.

출처: http://venturebeat.com/2011/05/16/datameer-funding/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