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안드로이드 최고의 노트 앱’ 솜노트 5위에 올라
5월 13, 2013

5월 13일에 보도된 본 기사에서 일부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이 있어 기사를 정정합니다. 정정된 내용은 '유일하게'가 아니라 '2위를 차지한 칼라노트와 함께'입니다.

ArticleLeaderBoard
미국의 안드로이드 전문 매체인 <Android Authority>에서 작년에 이어 발표한 'The Best Note Taking Apps for Android'에 솜노트가 5위로 선정되었다. 이 순위는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유저들이 직접 매긴 평점 순이며, 2위를 차지한 칼라노트와 함께 국산 어플리케이션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1위로는 에버노트, 2위 칼라노트,6위 구글 킵 등이 차지한 가운데 솜노트는 위자드웍스(대표 표철민)에서 개발한 한국산 노트 앱이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