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믹스 2억 규모 클라우드펀딩 진행
6월 5, 2013

온오프믹스(대표: 양준철)가 클라우드 펀딩을 통해 투자를 유치 한다. 온오프믹스는 6월 5일부터 30일까지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오픈트레이드를 통해 2억원 규모로 상환전환 우선주를 발행 한다. 상환전환 우선주 발행방식이란 상환권(기업이 주주로부터 주식을 매입)과 전환권(보통주로 전환)을 주주에게 부여해 주주에게 비상장회사에 투자할 때 리스크를 줄여주기 위해 주로 사용하는 자금조달 방식이다.

온오프믹스클라우딩펀딩2

이벤트 비즈니스 플랫폼 분야의 선두 기업인 온오프믹스는 기업과 시장의 성장단계 중 현시점이 관련 시장을 빠르게 통합하고 매출을 급성장 시킬 수 있는 적기라 판단하여 금번 투자를 유치하기로 하였으며, 확보된 자본을 통해 본격적으로 마케팅/영업 활동에 집중할 계획임을 밝혔다.

스타트업에게 있어서 공개 투자 유치란 기업 공개의 의미를 갖고 있으며, 이는 기업 스스로의 비즈니스 모델과 사업의 투명함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다.

금번 펀딩이 성공하여 온오프믹스의 잠재력에 대한 대내외적인 인증과 함께 온오프 믹스의 성장을 기대해 본다.

크라우드펀딩 신청금액을 추산하기 위한 온오프믹스의 기업가치 예상액은 40억이며, 펀딩 희망금액 2억, 펀딩 희망주식 수는 1,104주이다.

최기영
국내외 스타트업 관련 트랜드 및 스타트업 비즈니스 분석, 투자자를 위한 스타트업 Deal Sourcing 탐색등을 담당합니다 (kychoi@besuccess.com)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