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ECH] MS-오라클 손잡나? / PRISM 내부 고발자 망명??
6월 24, 2013

MS-오라클, 클라우드 컴퓨팅 파트너쉽 발표 임박

ms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오라클은 (미국시간 기준) 이번 주 월요일에 공동 기자회견을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 파트너쉽을 발표한다. 오라클은 MS를 메모리 컴퓨팅 분야의 빅데이터를 위한 파트너로 기대하고 있으며, 양사는 파트너쉽을 통해 Pivotal-GE의 파트너쉽과 경쟁할 것이 예상된다고…

원문출처: Microsoft And Oracle Will Announce Major Cloud Computing Partnership Next Monday (Techcrunch)

 

내부고발자(또는 유포자) 스노우덴, 망명??

미 정부의 감시 프로그램 '프리즘'을 폭로한 에드워드 스노우덴(29)은 머물고 있던 홍콩을 떠나 모스크바로 향했으며, 또한 에드워드는 에콰도르 정부에 망명 신청을 했다고 월스트리트 저널이 23일 밝혔다. 모스크바는 제3국으로 가기 위한 중간 경유지로, 스노우덴이 모스크바에서 쿠바로 향하는 비행편을 예약한 기록이 확인되었다. 미국정부는 홍콩에 스노우덴의 신병 인수를 요청한 적이 있다.

스노우덴원문출처: Ecuador Says Snowden Seeks Asylum (WSJ)

 

한국의 스타트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돕는 beSUCCESS에서는 실리콘 벨리를 포함한 해외의 Tech/IT 소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beTECH에서는  최신 소식들 중 흥미로운 소식들을 큐레이션하여 요약, 전달하고자 합니다.

 

최기영
국내외 스타트업 관련 트랜드 및 스타트업 비즈니스 분석, 투자자를 위한 스타트업 Deal Sourcing 탐색등을 담당합니다 (kychoi@besuccess.com)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