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큐브벤처스, Co-working 공간인 K Cube Friends 멤버십 론칭!
7월 1, 2013

 

케이큐브벤처스(대표 임지훈)가 스타트업들을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를 전면 개방 운영할 예정임을 7월 1일 개인 블로그를 통해 밝혔다.

임지훈 대표는 그 동안 ‘케이큐브 프렌즈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자 및 디자이너에게 무료로 공간을 제공하였으나 '한정적인 공간의 특성상 소수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과 '새로 팀을 구축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 어렵다는 점'을 해결하기 위해 멤버십 기반으로 코워킹 스페이스 개방을 결정했다.

 

co-working

  

장소는 역삼동 케이큐브벤처스 사무실 맞은 편에 위치한 건물로 지원 양식을 통해 케이큐브 멤버십에 가입만 하면 스타트업 종사자라면 누구나 이용 할 수 있고 이후 지문 인식을 통해 출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앞으로 위 사례와 같이 스타트업들을 위한 VC들의 실질적인 활동을 기대해본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