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스타트업 교육 ‘쫄지마! 창업스쿨’ 2014 시즌1 개시!
3월 24, 2014

-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가, 창업가를 위한 맞춤형 강의
- 다양한 분야의 창업 및 투자 전문가들의 스타트업 실전 노하우 공유
-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아이디어 검증과 인적 네트워크 구축

sdfsdf

 스타트업 맞춤형 창업교실인 <쫄지마! 창업스쿨>이 4월 7일부터 6월 9일까지 9주간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은행권청년창업재단(D.camp)에서 진행된다.

4회째를 맞는 <쫄지마! 창업스쿨>은 창업을 준비하거나 이미 시작한 창업가들이 필요로 하는 분야인 사업계획 수립과 수익모델 검증, 마케팅 전략 수립, 홍보 노하우 습득, 투자유치 및 재무에 대한 이해 증대, 린스타트업 방법론 등을 주제별로 심도 있게 공부하는 창업 맞춤형 강의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는 이택경(프라이머 대표/Daum 창업가), 류중희 (올라웍스 창업가), 이희우(IDG Ventures Korea 대표 ), 이나리(D.Camp 센터장/중앙일보), 민윤정 (Daum 이사), 이창수(5Rocks 대표) 등 성공한 창업가, 벤처 투자자, 액셀러레이터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수강생들에게 실전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강의시간 이후 간단한 현장 멘토링과 네트워크 미팅의 기회를 제공하며, 수료생 중 일부는 스타트업 전문 토크쇼인 <쫄투! 쫄지말고 투자하라> 출연 기회가 주어진다.

<쫄지마! 창업스쿨>은  2013년까지 3회를 진행하는 동안 약 1,5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며 국내 대표 창업교육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수료 팀 중에는 앤벗, 언니의 파우치, 모두의 주차장, 콜라보, 와이디어, V-Touch 등이 각종 창업경진대회에서 수상하거나 투자유치로 이어지기도 했다.

강의를 마련한 IDG Ventures 이희우 대표는 “<쫄지마! 창업스쿨>은 모든 커리큘럼이 이론 중심이 아닌 스타트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 위주로 짜여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창업을 꿈꾸거나 창업을 했는데 무엇을 해야 될지 막막하다면 창업스쿨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쫄지마!창업스쿨>은 국내 대표적인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프라이머(Primer)와 스타트업 토크쇼 <쫄투! 쫄지말고 투자하라>가 주최 및 주관한다.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25579)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zzolschool@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 쫄지마! 창업스쿨  - 2014 시즌1 ]

- 신청 기간: 2014년 3월 24일 부터 선착순

- 프로그램 일정: 2014년 4월 7일 ~ 6월 9일 (9주,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 9시)

- 지원 방법: http://onoffmix.com/event/25579

- 후원: 은행권청년창업재단(D.Camp), 온오프믹스

- 기타: 강의별 선착순 지원. 수강료 1만원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