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윈과 에어비엔비가 만나 ‘커플여행’을 보내준다, 국내외 스타트업 대형 마케팅 제휴
7월 21, 2014
국내외 스타트업 손잡고 '커플 여행'을 보내준다? 그것도 14쌍에게! 
커플앱 비트윈과 숙박서비스 에어비앤비, 총14쌍의 커플에게 국내,해외 여행 기회 제공 
sfsdfsdfsdf
세계최대 커플앱 비트윈과 세계최대 숙박공유서비스 에어비앤비가 함께 ‘커플 여행'을 지원한다. 이벤트에 선정된 커플에게 파리,바르셀로나,멕시코등 해외 7곳, 서울,제주도,동해등 국내여행지에 총 14쌍을 보내준다.
이번 이벤트는 7.21~7.28까지 일주일동안 진행되며, 신청은 '비트윈 어플내 이벤트상자'에서 가능하다. 여행 컨셉에 따라 매일 바뀌는 여행지와 당첨자발표등의 상세 정보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양사의 관계자는 ‘이미 작년 말에 1차 커플여행 이벤트를 진행했고, 단 한커플을 선정함에도 2500:1이 넘는 예상을 뛰어 넘는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런 관심에 비트윈과 에어비앤비 고객 모두에게 더 큰 만족을 주고자 2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많은 고객들이 행운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국내스타트업으로 드물게 일본,동남아등에서 세력을 키우며 올해 일본,미국의 VC로 부터 펀딩받은 VCNC(비트윈 개발사)와 전세계적으로 공유경제의 가치를 보여주며 190개 국가에 80만개가 넘는 객실, 1500만명이 넘는 여행자들이 사용한 세계최대 숙박공유서비스 ‘에어비앤비’라는 국내외 스타트업의 대형 제휴 마케팅의 측면에서도 주목 할 만하다.

▲롱디커플 감동 프로젝트 영상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