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디캠프와 함께 강연 프로그램 ‘인사이트라이브2.0’ 런칭
11월 10, 2014

unnamed (4)

패스트캠퍼스는 은행권청년창업재단 D.CAMP와 함께 강연 프로그램 ‘인사이트라이브(INSIGHT LIVE) 2.0’을 런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인사이트라이브는 패스트캠퍼스가 기획한 무료 강연 프로그램으로, 월 1~2회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삶의 통찰력을 나누면서, 창업가들에게 필요한 실질적 노하우와 인문학적 영감을 함께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올해 1월 첫 강연을 시작으로 지난 10개월여간의 기간 동안 플리토 이정수 대표, CNT테크 전화성 대표, 핸드스튜디오 안준희 대표, 요기요 박지희 부사장,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 등 총 15명의 연사가 인사이트라이브에서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진행했으며, 총 1000여명에 이르는 스타트업 종사자, 일반 기업인, 대학생 등이 인사이트라이브에 참석해 열띤 호응을 보낸 바 있다.

기존에 소수의 인원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서 진행됐던 인사이트라이브는, 좀 더 많은 이들에게 참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D.CAMP와의 제휴 및 공동 개최를 통한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 패스트캠퍼스와 D.CAMP는 앞으로 강연 공간 제휴 및 연사 섭외, 홍보 등에 대해서 다양한 제휴를 맺고 프로그램의 저변을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다.

패스트캠퍼스 박지웅 대표는 “올해 초부터 인사이트라이브를 통해 의미 있는 이야기들을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눠 왔다.”라며, “좀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하기 위해 D.CAMP와 함께 하는 ‘인사이트라이브 2.0’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사이트라이브의 개최 정보는 패스트트랙아시아 페이스북 및 D.CAMP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11월 19일에 D.CAMP에서 열릴 인사이트라이브 한재선 박사(퓨처플레이 CTO)의 강연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