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쿤, “블랙프라이데이 인기 상품 미리 잡으세요”
11월 24, 2014

BFD

해외 직구 큐레이션 커머스 미스터쿤(대표 황현승)이 11월 24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의 대규모 세일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할인상품 특가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핫딜 상품을 위주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애플, 삼성 노트북, LG TV, 카메라 등의 가전과 의류, 신발 등 해외의 우수한 디지털 기기 및 패션 아이템, 아이디어 제품 등을 바로 만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저가 160만 원대의 50인치 삼성 UHD TV 상품을 120만 원에 ‘득템’할 수 있다. 디지털 상품 외에도 POLO, THEORY 등의 패션 브랜드 상품들 또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미스터쿤의 황현승 대표는 “많은 직구족이 블랙프라이데이를 손꼽아 기다리지만, 막상 당일이 되면 물건이 동나거나 구매가 몰려 배송이 한참 늦어지는 경우가 많다”며 “현명한 소비를 위해서는 미리 구매를 원하는 상품을 선정하고 판매 사이트를 확인해 두어야 하는 등의 수고로움을 미스터쿤이 모두 해결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국내에서도 우수한 품질의 해외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를 기점으로 해외에서 국내로 들어오는 물량이 전년 동기 대비 최소 2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 지연
오늘 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여자. 매일매일 배우는 자세로 글 쓰겠습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