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초 글로벌 스타트업 이벤트 beLAUNCH 2012
5월 24, 2012

하단 기사는 VentureBeat의 최근 기사를 번역한 내용이며, VentureBeat와 beSUCCESS는 공식 컨텐츠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오는 6월, 한국의 IT 스타트업 블로그 beSUCCESS가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국가의 가장 혁신적이고 새로운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beLAUNCH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VentureBeat 창립자이자 편집장인 매트 마셜과 기고가 메건 켈리가 스타트업 심사위원으로 이 행사에 참석하며, 여기서 소개되는 새로운 기술을 보도할 예정이다.

beLAUNCH에서는 Twitter, Google, Amazon, Microsoft를 대표하여 나오는 관계자들이 강연할 예정이다. 전체 일정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행사는 2012년 6월 13일, 14일 양일에 걸쳐, 한국 서울 at센터에서 이루어진다.

강연 패널과 네트워킹 타임에 더하여, ‘beLAUNCH 스타트업 배틀’이라는 스타트업 경진대회가 있을 예정이다. 약 20개 스타트업 최종 진출자들이 상금과 DEMO Fall 2012 컨퍼런스 참가권 및 기타 부상을 두고 경쟁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한국 기업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넥슨 – 온라인 게임과 가상 시뮬레이션을 수익모델로 하는 일본에 중점을 둔 한국 게임 회사로, Zygna와 비슷하지만 시가총액이 더 큰 회사이다.

쿠팡 – Groupon과 같은 한국 1위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켓몬스터 – 미국 LivingSocial 사가 인수한, 쿠팡에 이어 대중적인 한국 소셜커머스 사이트.

다음 – 한국 대표 인터넷 포털.

beLAUNCH 행사 참가 등록은 여기에서. VentureBeat 독자들은 VB2012 코드를 입력하면 입장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 Shutterstock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