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나눔재단, 내달 8일까지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접수
4월 3, 2015

Á¤¸ùÁØ-¸í¿¹ÀÌ»çÀå´Ô

아산나눔재단이 제4회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서류 접수를 받는다. 정주영 창업경진대회는 전국에 창업 문화를 확산하고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창업 기회를 제공해왔다. 2012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1408개팀이 참가, 예비창업가들의 등용문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번 대회는 전국 대학(원)생, 만 39세 이하의 예비창업자ž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서류 접수는 4월 1일부터 5월 8일까지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후 발표심사, 사업실행을 거쳐 총 8팀이 결선에 진출한다.

정주영 창업경진대회는 참가팀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 9주간의 사업실행 기간 동안 팀당 최대 300만 원의 씨드머니, 창업지원센터 MARU180 상주기회, 전문 벤처인의 1대 1 전담멘토링 등을 지원한다. 대회 수상팀들은 1000억원 규모의 정주영 엔젤투자기금 직접 투자 대상으로 검토되며, ‘알럼나이(Alumni·졸업생)’ 네트워크에 참여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