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부탁해!’ 고객 편의성 반영한 앱 대폭 개편
5월 6, 2015

앱개편 보도자료 이미지

메쉬코리아의 프리미엄 맛집 배달앱 ‘부탁해!’가 혁신적인 기능을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앱으로 전면 개편에 나섰다.

먼저 눈에 띄는 점은 쿠폰과 적립금 혜택 도입이다.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주문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결제 가능하다. 기존의 다른 여타 앱과는 달리 ‘부탁해!’는 회원가입 없이도 쿠폰을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상점 리뷰 기능도 추가되어 허위 작성을 방지하기 위해 실제 주문을 했던 사람만 쓸 수 있도록 했으며 한 상점에 대한 리뷰를 두 번 이상 쓰게 되면 가장 최신의 내용만 남도록 해 신뢰도를 높였다.

상품 주문에 대한 편의성도 높여 상품에 대한 다양한 옵션을 추가 선택 하도록 했으며 검색 기능을 활성화해 주소 입력이 쉽도록 했다. 또한 테이크아웃 주문시 픽업 시간을 설정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점 디테일 뷰, 공지사항 등 푸쉬 알림 기능을 신설했다. 현재는 자동화된 알고리즘 기능을 통하여 음식이 식지 않는 시간에 기사가 배정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5월 중에는 상점 주문 접수 후 조리시간부터 소비자에게 전달 될 때까지의 예상 배송 시간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최근 송파구에서도 ‘부탁해!’를 사용 할 수 있게 됨으로써 온더보더, 바르다 김선생은 물론 아웃백, 설빙, 옥루몽 등 기존에 배달이 불가능한 상점들까지 서비스를 확대하여 프리미엄 맛집 이미지를 더욱 구축해 나가고 있다.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는 “이번 앱 개편은 고객이 간편하고 편리하게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반영했다.”며 “더불어 광진구, 강동구 등 수요가 있는 곳에 점차적으로 지역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갈 것”이라고 밝혔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