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워시X파크히어, 파크히어로 편리하게 주차 예약하고, 인스타워시 무료 세차까지 받으세요!
5월 11, 2015

차를 가진 비석세스 독자는 모두 주목하길 바란다. 3일 앞으로 다가온 비글로벌 서울 2015(beGLOBAL SEOUL 2015)에 차와 관련 스타트업이 총출동하기 때문이다.

Screen Shot 2015-05-11 at 오후 2.01.05

주차장의 혁신, 파크히어

그 첫 번째 주자는 바로 파킹스퀘어다. 파킹스퀘어가 서비스하고 있는 파크히어는 서울 및 경기지역의 주차장을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주차 예약 서비스다. 파킹스퀘어는 '무인자동차가 개발되더라도 주차장이 정보화되지 못한다면 이는 완성되지 못할 프로젝트로 남을 것'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최고의 IT 기술을 적용해 주차장의 변혁을 꿈꾸고 있다.

파킹스퀘어는 이번 비글로벌 서울 2015를 방문하는 사람을 위해 '주차 예약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비글로벌 사이트나 파크히어 앱을 해 DDP 주변에 있는 3곳의 주차장의 자리를 미리 예약할 수 있다. 파킹스퀘어의 이성재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관람객들이 파크히어를 제대로 이해하게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부스에 참여하는 다른 스타트업 중 협업할 수 있는 곳을 직접 만나보고 싶다"며 "비글로벌 행사장에서 일종의 즉석 미팅을 진행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6

실시간 콜세차 서비스, 인스타워시

실시간 콜세차 서비스, 인스타워시도 비글로벌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인스타워시는 세차 요청 즉시 고객의 위치를 파악해 가장 가까운 세차업자와 연결해, 편리하고 빠르게 세차를 받게 해주는 실시간 콜세차 서비스다. 클릭 한 번으로 물리적 거리와 공간적 제약을 벗어나 차를 깨끗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워시는 주변 세차장 정보와 쿠폰 등을 제공해 사용자 중심의 세차 문화를 만드는 토탈 세차 플랫폼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이번 비글로벌 서울 2015를 찾는 인스타워시는 비글로벌에 참여하는 사람 중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스타워시의 이병준 대표는 "기존 세차 서비스와는 확연히 다른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비글로벌의 참여를 통해 사람들에게 세차 시장에도 굵직한 스타트업이 나왔다는 것을 널리 알리고 싶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스타워시는 오는 7월 서비스 론칭 예정이다. 이병준 대표는 "서비스 론칭 이전에 다양한 스타트업과 잠재적 고객을 만나 여러가지 피드백을 얻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인스타워시X파크히어   
내 자동차를 사랑하는 "붕붕이족"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두 스타트업이 손을 잡고 또 준비하는 것이 있다. 바로 '인스타워시X파크히어 이벤트'다. 이번 비글로벌 서울 2015를 찾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주차와 세차를 동시에 해결해주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쉽다. 먼저 파크히어를 통해 비글로벌 주차장을 예약한다. 그리고 비글로벌 행사장에 위치한 인스타워시 부스(K07)을 방문해 파크히어 주차권을 확인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렇게 응모한 팀 중 현장추첨을 통해 실시간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비글로벌 서울 2015의 행사장 근처 세 군데 주차장 중 DDP 주차장을 이용하는 차만 '인스타워시X파크히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니 유의하자.
비글로벌 서울 2015에는 붕붕이족 말고도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풍부하게 준비돼있다. 비글로벌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고 남보다 스마트하게 비글로벌을 즐겨보자.
최 지연
오늘 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여자. 매일매일 배우는 자세로 글 쓰겠습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