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0만원까지 취업 보상금 받는 구인구직 서비스 ‘원티드’, 안드로이드 앱 출시
6월 25, 2015

sc

구글 캠퍼스에 입주해 있는 스타트업 원티드랩이 새로운 구인구직 서비스 '원티드 WANTED'의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했다. 관심 있는 회사의 채용 정보를 보고 구직 중인 친구에게 쉽게 추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추천받은 친구가 회사에 지원해서 취업에 성공했을 때에는 원티드로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파격적인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인이 다니는 회사의 경우 채용 공고에 추천 리뷰를 남기는 등으로 참여하여 쉽게 도와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내가 잘 아는 기업이나 분야의 채용 공고를 확인한 후에 리뷰를 남기거나, 친구에게 카톡이나 페이스북으로 공유하여 링크를 전달하고, 친구가 지원하여 취업했을 때 정해진 채용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원티드랩은 엑센추어, 마이크로소프트, 네이버, 다음카카오, HR 스타트업 출신의 창업자들이 올해 1월에 시작한 채용 분야의 스타트업이다.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스파크랩스 5기에 참여하여 최근 데모데이를 진행하였고, 현재 리디북스, 미미박스, 옐로모바일 등 40여개의 유망 기업들의 채용 공고가 등록되어 있다.

안드로이드 앱 사용은 무료이며, 아이폰 사용자도 모바일 웹사이트로 이용 가능하다.

정 새롬
노력과 겸손, 지혜가 담긴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찰싹찰싹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익명 댓글

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