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킹스퀘어, 기아레드멤버스와 제휴 체결
7월 14, 2015

주차 할인 예약 서비스 '파크히어(PARK HERE)'를 제공하고 있는 파킹스퀘어가 기아자동차의 멤버십 브랜드인 '레드멤버스'와 제휴를 체결했다.

이로써 주유, 세차, 정비 등 차량 관련 서비스는 물론 대형 할인마트 등 생활 서비스에서 쓸 수 있었던 레드포인트로 이제 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레드포인트는 기아자동차의 멤버십 브랜드인 ‘레드멤버스’의 멤버스 포인트다.

파크히어를 통해 운전자는 할인된 가격으로 주차장을 예약하고 결제할 수 있다. 현재 서울과 경기도 등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 중이며,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 가능하다.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은 파크히어를 통해 이용하는 주차장 요금을 보유한 레드포인트로 1회 최대 2만원까지 결제할 수 있다. 최대 이용 한도 월 10회로 레드포인트를 활용해 1년간 최대 240만원의 주차비를 절약할 수 있다. 포인트 사용 금액은 회원이 직접 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 사용 액수를 제외한 결제 금액의2.5%가 레드포인트로 재적립된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기아레드멤버스 웹사이트(red.k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익명 댓글

avatar